인기 BJ 박보영 닮은 펑티모 정보

인기 BJ 박보영 닮은 펑티모 정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우리나라에서는 100억bj, 대륙의 여신으로도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관련검색어로는 성형전후, 이혼, 고양이송, 병아리송이 있으며 올해 초 한국에 왔다간 이후로 홍대, 보겸등과 관련검색어도 뜨기도 합니다. 페라리 차주로도 유명한 펑티모는 본명은 아니고 펑야난이 본명이네요. 1991년 12월 19일생 156cm의 키라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니 박보영 닮았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네요. ㅎㅎ

인터넷 방송뿐 아니라 가수, 모델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팬클럽의 수가 2천만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고양이송커버로 유명해졌고, 이후 병아리송, 여러 노래를 불렀는데 한국노래도 불렀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의 인기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이혼관련된 얘기도 있는데 본인이 루머라고 확실히 밝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fengtimo의 계정을 사용하며 사진과 영상등을 많이 올립니다. 유튜브, 도유TV에서도 많은 영상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1월 말에 한국을 방문하면서 반응이 상당히 핫했는데요. 

위의 사진두장은 유튜브 보겸TV에서 캡쳐했습니다. 보겸 펑티모로 검색하니 나오네요. 한국에 와서 홍대 버스킹하는 곳도 가고 직접 노래도 불렀구요, BJ보겸과 같이 방송도 하고 혼자서 방송도 했습니다. 아직 한국나이로 30살이라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를 확인해보니 17만이 넘네요. 2019년 5월에 개설된 채널이니 아직 1년도 안되었는데 기존의 팬층이 두터운걸 알수 있습니다. 한국어 노래도 가끔부르는데 위 캡쳐는 사랑의 배터리도중 캡쳐했어요~ 부산에서 팬미팅, 다이아페스티벌 참가등 한국에서도 활동을 했는데 한국팬분들도 자주 보실수 있을것 같네요. 여기까지 인기 BJ 박보영 닮은 펑티모 정보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기생충 영화 수상내역 흑백판 개봉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법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초초초간단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