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알아보기

LG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알아보기 

우리나라 가전제품중 엘지전자가 차지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가정에 엘지전자제품이 하나도 없다 하시는분들은 드물것 같습니다. 엘지전자에서 너무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핸드폰, 정수기, 세탁기, TV, 청소기, 스타일러등등 매우 많은 제품과 종류가 있습니다. 이런 전자제품들은 사용하다보면 노후, 고장등 작동이 잘 안될때가 있습니다. 

대체로 고가의 가전제품이다보니 안된다고 바로 버리거나 교체하기보다 서비스센터를 찾거나 A/S기사님을 불러 수리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런분들께 유용한 포스팅이 아닐까 싶네요.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나 대표번호도 있지만 처음부터 바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는 것보다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한 번 둘러보시고 전화하시는 것이 더 문제 해결이나 시간절약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자제해야하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고, 폭염등으로 에어컨의 사용이 많은 요즘입니다. 콜센터가 한시적으로 근무시간을 연장했네요. 평일 오전 08시부터 오후 19시까지 근무를 한다고 하는데 이는 8월 31일까지만 한시적인 시간연장입니다. 우리는 콜센터가 아닌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나 영업시간을 알아볼거라 홈페이지에서 센터/매장안내 카테고리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시간입니다. 평일은 9시~18시, 토요일은 9시~13시까지운영이 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센터별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다고 하니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곳은 꼭 검색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저희집 근처인 용산을 검색해봤는데요. 검색해보니 고객대기상태도 알수있고, 센터위치 문자받기, 방문예약등 편리한 점이 많아 보입니다. 

영업시간이 공지에 나왔던대로 약간 다르네요. 용산서비스센터는 토요일에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차이가 날수 있으니 주의해서 봐야할거 같아요. 홈페이지 화면을 보면 주소, 교통편, 주차안내등이 나와있습니다. 방문예약을 신청할수는 있지만 서비스센터 지점의 전화번호는 나와있지 않네요. 몇몇 센터를 봤지만 전화번호가 나온 서비스센터는 없었습니다. 

고객지원메뉴로 가봤습니다. 보통 핸드폰처럼 작고 비교적 가벼운 제품들은 내가 서비스센터로 들고갈수 있으나 티비, 에어컨등을 들고 서비스센터를 가기에는 쉽지 않죠.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기사님 방문을 요청하는데요. 대표번호는 1544 7777이며 점심시간은 12시~1시입니다. 전화가 되지 않을 경우 위에 보시는 것처럼 출장서비스, 센터방문예약, 원격상담, 채팅상담 등 다양한 경로로 고장, 장애에 대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품 사용설명서,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G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가전제품을 고장없이 오래쓰면 좋겠지만 급할때 서비스를 제때 받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추천하는 글

코로나 시도별 확진자 수 16670명 전국 지역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서울 날씨 전국날씨 이번주날씨 지역별 다음주날씨 알아보기

홍천 가볼만한 곳 추천 + 1박2일 여행코스 및 여행경비

홍천 펜션 추천 아침의 향기 펜션

가락시장 가락동 농수산물도매시장 수산시장 대게 맛집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요금 영업시간 예약 할인 알아보기

백종원 오이냉국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