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7박 9일 자유여행 경비

베트남 나트랑 7박 9일 자유여행 경비

코로나 이후 베트남 무비자 여행이 풀리면서 바로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벌써 4개월전인데요. 2022년 4월 9일부터 4월 17일까지 7박 9일간 베트남 나트랑을 여행했습니다. 중간에 달랏도 다녀올까 했지만 그냥 편하게 쉬자고 마음먹은 여행이었기에 호캉스 위주로 즐겼는데요. 7박 9일간의 여행비용은 얼마인지 확인해보시겠습니다.

항공권

베트남 나트랑 여행 재도전과 항공권 가격

베트남 나트랑 여행 재도전과 항공권 가격 3월 21일부터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마친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면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좀 더 활발히 준비하고 있고, 여행업

bestinfo55.tistory.com

일인당 442700원으로 저와 와이프 두명이서 간 여행이었습니다. 항공권 가격은 총 885,400원이었습니다. 코로나 이전 예약을 알아봤을때는 두명이 45만원정도였는데요. 코로나 이후 여행수요가 몰리기도 했지만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으로 인해 기름값도 많이 올라 항공권이 많이 올랐습니다. 빨리 항공권 가격이 안정되었으면 좋겠네요.

숙소

베트남 나트랑 호텔 리조트 비교 미아리조트 vs 아미아나리조트 vs 쉐라톤 호텔

베트남 나트랑 호텔 리조트 비교 미아리조트 vs 아미아나리조트 vs 쉐라톤 호텔 제가 2022년 4월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의 숙소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숙소에 대한 설명은 제일 하단에

bestinfo55.tistory.com

저희는 이번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서 7박을 하는 동안 숙소를 3곳을 사용해봤습니다.

쉐라톤 호텔 : 2박 / 총 금액  23만원 / 시내와 가까워 걸어서 돌아다닐 수 있음

아미아나 리조트 : 3박 / 총 금액 37만원 / 시내와 멀고 셔틀버스 없어 그랩으로 이동해야함

미아 리조트 : 2박 / 총 금액 60만원 / 시내와 멀고 셔틀버스 하루 3번 있음

미아 리조트는 처음 예약했을때 풀빌라가 아니었습니다. 비치프론트룸이라고 비치가 앞에 있지만 개인풀은 없었는데요. 그건 2박에 32만원 정도였습니다. 저희가 개인풀이 있는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면서 추가비용이 27만원정도가 발생을 해서 총 60만원이 된것이니 참고해주세요. 숙소 7박 총합은 120만원이네요. 숙소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었네요;;;

식비 + 카페

호캉스를 주로 했어서 리조트에서 많이 먹었습니다. 리조트가 밖보다 물가가 더 비싸기도 하고(많이 비쌈) 야식도 먹고 해서 식비도 많이 나왔네요. 7박 식비는 총 12,650,248동이었습니다. 한화 현재 환율로 705114원이니까 70만원이라고 계산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10만원 꼴이었네요. 리조트말고 밖에서 드신다면 식비는 훨씬 줄이실수 있어요. 야식역시 리조트나 호텔에서 시키시지 말고 밖에서 드시면 가격이 훨씬 저렴하답니다. 저희는 자의반 타의반 리조트에서 먹었는데 코로나로 폐업한 가게들이 엄청 많았어요. 지금 상황은 모르겠지만 꼭 크로스 체크하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구글맵에 정상영업중이라고 나와있는데 막상 가보면 폐업인곳도 꽤 되었었거든요. 부디 허당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마사지는 총 4번을 받았습니다. 쉐라톤에서 한 번, 아미아나에서 한 번, 미아에서 두 번 을 받았고 150만동/120만동/120만동 X 2회  이렇게 요금을 냈습니다. 식당과 마찬가지로 시내의 마사지샵을 찾으로 엄청 돌아다녔지만, 구글링도 했지만 모두 실패... 유명해서 찾아가보면 폐업했거나 간판조차 없는 곳들이 많았고, 허름한곳은 구글링이나 한국분들 후기가 전혀 없어서 못들어가봤네요. 마사지 비용 총 510만동 한화 약 28만 5천원입니다. 식비에서 5천원 내렸으니 여기서는 올림으로 29만원으로 계산할게요~

기타비용

코로나 이후 기타비용이 추가로 더 들어가네요. 정말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일은 영영 없는걸까요? 빨리 코로나 관련 서류나 검사가 없어지면 좋겠네요.

신속항원 14만원 / 인천공항 주차비 7만 3천원 / 베트남 나트랑에서 한국올때 코로나 검사 13만원 / 클룩 쉐라톤 픽업 1만 6천원 / 현지 그랩 433000동 (2만 4천원) / 택시 대충 100만동 (5만 5천원) / 빈펄 배값 150만동 (8만 4천원)

택시 100만동은 그랩을 이용한게 아니라 첫날에 클룩으로 저희를 태웠던 기사분이 클룩에 저장된 번호로 카톡연락을 주셨어요. 첫날, 둘째날은 그랩을, 이후는 클룩 기사님과 연락하면서 이동했었습니다. 아무튼 기타 비용 총 계는 52만원이네요. 뭘 이렇게 많이 썼냐....

총계

항공권 88만원 + 숙소 120만원 + 식비 70만원 + 마사지 29만원 + 기타 52만원으로 두 명이 360만원이었네요. 조금더 보태면 유럽도 다녀올수 있었겠는데..... 진짜 많이 썼네요 이전 여행경비 포스팅은 결산하면서 생각보다 많이 안 들었네? 싶을때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많이 들었다 생각이 됩니다. 미리 예산을 잡아두고 가지 않아 생각없이 더 썼던것도 있던것 같고, 다음 여행부터는 즐기는것도 즐겨야겠지만 아끼기도 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되시고 나트랑 동선등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이상으로 베트남 나트랑 7박 9일 자유여행 경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2019년 8월 29일 출발해서 2019년 9월 9일까지 12일간의 크루즈와 스탑오버, 레이오버로 파리, 암스테르담을 들렀던 크루즈의 총 경비 결산입니다. 북유럽의

bestinfo55.tistory.com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안녕하세요~ 모퉁이 다락방입니다.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한 후기가 이제 끝나는데요. 다낭과 호이안의 모든 것을 보고 온 것은 아니지만 왔던길을 되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바다위를 떠다니는 거대한 마을 크루즈, 그중에서도 따뜻하고 날씨 좋은 노선으로 손꼽히는 지중해크루즈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로망으로 생

몰디브 자유여행 경비 9박 11일

몰디브 자유여행 경비 9박 11일 드디어 몰디브 마지막 후기를 쓰네요. 저랑 제 아내는 2018년 10월 9일 화요일 아침 06시 45분비행기로 출발해서 홍콩경유 몰디브 도착이 20시 40분인 비행편, 10월 18일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비용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비용 코타키나발루를 5박6일간 다녀왔습니다. 재밌는경험도 하고 꼼짝도 하지 않는 도로에서 갇히기도 하구요. 하지만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로 역시 여행은 즐